본문 바로가기
■ 맛집

남양주 제주감성 브런치카페 | 크림파스타 화덕피자 | 카펜트리

by 시끌 2022. 6. 15.
728x90

시하~~!!

오늘도 시끌이가 왔어요 ^^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가평이나 양평 등으로 많이들

여행을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직 안심할 수는 없지만

야외에서는 마스크도 벗고 다닐 수 있어서

다들 그동안 참고 참았던 여행을

원없이 다녀오고 싶어하시는 것 같아요!

 

시끌이도 마침 여행을 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만큼 생겨서

벅적이를 끌고 남양주로 바로 달려가기로 했어요!

 

오늘 방문할 곳은 

가평이나 양평으로 가기 전에

잠깐 들러서 가볼만한 제주도 감성의

브런치 카페, ‘카펜트리’에요!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로

제주도 느낌나지 않나요?

 

여행을 가기전이나, 또는 가고나서 돌아올때

한번씩 들러서 쉬고가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마침 밥시간이기도 해서

시끌이는 식사할 메뉴를 먼저골라봤어요!

오늘의 메뉴는 크림파스타와 화덕 피자!

먼저 소개할 크림파스타!

정말 찐한 크림이 면과 잘 어울려져서

기대 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어서 주문한 화덕피자!

고기 토핑과 치즈가 절묘하게 조합되어있는데

화덕으로 구워서 그런지 끝쪽 빵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

 

피자와 파스타로 배를 채우고

여유있는 커피 한잔…

커피의 풍미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카페에서 나가기 싫을정도로 좋았어요 ㅋㅋ

 

 

오늘은 남양주 주변의

카펜트리에 다녀왔어요!

여행 시즌을 맞아서 교외에 알고있는 카페가 있다면

시끌에서 시끌이와 함께 공유해주세요!!

그럼 시끌이는 이만 안녕~ 시바!

 

장소링크 : https://balzagook.page.link/vnHgYBTJnatZ9vU9A

 

카펜트리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198번길 48

balzagook.page.link

 

#남양주카페 #카펜트리 #제주감성카페 #크림파스타맛집 #화덕피자카페 #남양주파스타 #남양주카페맛집 #남양주화덕피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