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 설렁탕맛집 | 니가 사는 그집 설렁탕

by 시끌 2022. 6. 22.
728x90

 

시끌러 여러분들 시하~~!!

시끌이에요!!

 

오늘은 간만에 국밥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여름이라 더워서 그런가 그동안 소개를 못드려서

의무감도 생기고 ㅋㅋ

 

그리고 결정적으로 벅적이가 일이 있어서

오늘은 혼밥해야하는데

혼밥은 또 국밥만한게 없죠!!

 

벅적이가 마침 설렁탕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전달해줘서

그집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그집이 진짜 ‘그집’이네요;

오늘 가볼곳은 바로 외대앞역 주변에 설렁탕 및 한식전문점 ‘그집’

 

 

(출처 : 스포츠조선)

뭔가 이 안무가 생각나는 상호명인데

리뷰들을 보니 오랜 단골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지하로 내려가시면

그집 간판이 똭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상당히 깔끔해요!

신발 벗고 들어가야하니 참고하시구요

역시나 혼밥하시는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다양한 한식메뉴가 있는데

일단 저는 벅적이한테 추천받은 메뉴인

설렁탕을 시키기로 했어용

 

 

그리고 도착한 설렁탕!

설렁탕의 영원한 사이드킥인

오징어젓갈이 같이 왔네요 ㅎㅎ

 

 

국물이 보시는것과 달리 엄청 찐하구요!

그리고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고기 들어간거 보이시죠?

국물이 괜히 찐한게 아니었네요…

솔직히 가격이 초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정도면 킹정합니다

 

 

오늘은 간만에 국밥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시끌러 여러분들도 혼밥하실때 즐겨 드시는 메뉴 있으시면

시끌로 저에게 공유주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헤헿

 

그럼 시끌이는 오늘 요기까지!

전국민이 시끌하는 그날까지!! 시바~~!!

 

장소링크 : https://balzagook.page.link/uunBxeGncbXsa4hv5

 

그집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천장산로7길 56

balzagook.page.link

#외대앞설렁탕 #그집 #외대앞국밥 #설렁탕맛집 #경희대설렁탕 #경희대국밥 #니가사는그집 #그집설렁탕 #외대앞한식 #시끌 

728x90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