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부천 신중동역 상동 딤섬 맛집 | 중국집 상해 홍콩 요리 진리의 맛 | 진리딤섬

by 시끌 2022. 6. 10.
728x90

 

시하~~!!

최근에 칸 영화제로 엄청 떠들석하죠!

그중에서서도 감독상을 받은

박찬욱 감독님의 ‘헤어질 결심’이

기대가 많이 되는거 같아요 ㅎㅎ

 

칸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은만큼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시끌이는

탕웨이님의 팬이어서 더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탕웨이님의 국적인

중국 홍콩요리가 갑자기 땡기는건

시끌이가 항상 하는 의식의 흐름이겠죠? ㅋㅋ

 

홍콩요리를 찾아서 벅적이와 함께

부천으로 출발했어요!

 

 

오늘 가볼곳은 부천 신중동역의 진리딤섬!!

이름부터 진리의 맛이 기대되는데요,

진리딤섬은 중국 남방요리를 주로 판매한다고해요!

상해, 홍콩, 대만요리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한국인의 입맛에도 정말 잘 맞죠 ㅎㅎ

 

오늘은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인

비빔탄탄면, 매콤훈툰과

홍콩요리인 마늘꽃대볶음을

시켜볼까 해요!

 

내부 인테리어가 마치

탕웨이님이 나오시는

중국 영화의 한장면 같아 보이네요 ㅎㅎ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비빔탄탄면!

탄탄면을 졸인거같은 느낌인데

특유의 단짠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고소한 소스가 버무려진 일품 비빔면이에요 ㅎㅎ

 

 

그리고 나온 매콤훈둔!

중국식 물만두인 훈툰은

훈툰도 역시 중국 남방요리인데요,

훈툰 잘하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진리딤섬이 있었네요 ㅎㅎ

 

안에 들어가있는 새우 육즙과 향신료의 조합이

어마무시하답니다!!

 

 

그리고 나온 탕웨이님의 고향요리

마늘꽃대볶음!!

평범해보일수 있어도 안에 돼지고기와

마늘꽃대, 그리고 고추를 같이 볶아서

특유의 짭짤한맛과 매콤한 맛이 대박사건!

흰쌀밥이 나와서 밥과함께먹는

반찬식으로 먹으면 그야말로 밥도둑이에요 ㅎㅎ

 

 

간만에 중국 남방요리 플렉스를

제대로 한거 같네요 ㅎㅎ

아까 먹은 비빔탄탄면이나

이집의 다른메뉴인 우육면의 경우,

마라버전도 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탕웨이님은 한국요리중에

전복죽이랑 삼계탕을 좋아한다던데

탕웨이님 하면 떠오르는 메뉴가 있으면

시끌러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시끌에서 공유해봐요!

그럼 이만 시바~~

 

https://balzagook.page.link/6RR1p8HMpQQGgRRP8

 

진리딤섬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경기 부천시 길주로 284

balzagook.page.link

 

#비빔탄탄면 #상동맛집 #상동탄탄면 #상동훈툰 #매콤훈툰 #부천딤섬 #진리딤섬 #마늘꽃대볶음 #부천중국남방식 #중국남방식 #홍콩요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