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역 중독적인 마라탕 | 신선한 마라탕 재료 소스 | 미연마라탕

by 시끌 2022. 6. 14.
728x90

시하~~!!

시끌이에요!! ^^

 

날씨가 어느덧 한여름이네요!!

시끌이는 요새 더위에 정말 정신을 못차리는데요 ㅠㅠ

그럴수록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오늘의 메뉴는, 마라탕입니다!!

(출처 : 스브스뉴스)

사실 그냥 마라탕이 중독적으로 땡겼던 시끌이었어요 ㅎㅎ

 

어찌됬든 그래서 저 시끌이는

마라탕 맛집이 상당히 많이 있는

외대앞역 주변으로

벅적이를 끌고 가기로 했어요!

 

오늘 방문할 곳은 ‘미연 마라탕’!!

방문하고 나서 재료를 보니

재료가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신기한점은

재료중에 계란후라이가 있다는 거!!

 

재료에 한번 놀라고,

비주얼에 두번 놀라네요!!

시끌이가 시킨 마라탕이에요 ㅎㅎ

 

매운맛 단계는 보통으로 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시끌러분들은

한단계 올려서 시키셔도 될 거 같았어요!

일단 재료가 신선하면 국물도 맛있는건

마라탕 진리인가봐요 ㅎㅎ

 

 

그리고 벅적이가 시킨 마라빤!!

마라빤을 파는곳이 의외로 많이 없는데

땅콩을 통으로 뿌린게 특이했고,

벅적이한테서 좀 뺏어먹어보니

좀 더 맛있게 쫄인거 같았어요 ㅎㅎ

 

신기한게 재료에 계란후라이 말고도

옥수수소세지가 있더라구요!!

옥수수소세지는 중국친구들이 엄청 자주 먹는 간식인데요,

컵라면에 넣어서 먹기도 하고 하더라구요!

마라빤에 넣어서 먹으면 당연히 엄청 맛있겠죠!!

다른집 마라빤과 비교하면 조금 더 새콤달콤하달까?

결론은 참 맛있었다! 네요 ㅎㅎ

 

오늘은 중독적인 맛을 뽐내는

미연마라탕에 다녀왔어요 ㅎㅎ

같은 마라탕집이라고 해도

취급하는 재료나 육수, 조리법에 따라

전부 맛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하지만 시끌이는 모든 마라탕을 다 좋아한다는거!!

시끌러 여러분들도 독특한 마라탕집이 있다면

시끌에서 시끌이와 함께 꼭 공유해봐요!

그럼 시끌이는 이만~ 시바~~!!!

 

장소링크 : 

https://balzagook.page.link/NjGRHNkw9G5J2dh36

 

미연마라탕지점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7-1

balzagook.page.link

 

#외대앞마라탕 #경희대마라탕 #미연마라탕 #중독적인마라탕 #마라탕중독 #마라빤 #외대앞역마라빤 #마라빤맛집 #마라탕맛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