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부천 란저우 현지 그맛 그대로 우육면 맛집 라오반 우육면

by 시끌 2022. 8. 4.
728x90

시끌러 여러분들 시하~~!!

시끌이 인사드려요 꾸벅 (--)(__)

 

오늘은 벅적이가 특별히 

맛집을 소개해줘서 그곳을 방문하려고 해요!

 

오늘의 메뉴는 다름아닌 우육면!

특히나 현지맛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중국의 우육면중에 제일 유명한 곳은 아무래도

‘란저우(兰州)’인데 란저우의 현지 맛이 난다고 해요 ㅎㅎ

(출처 : 인스티즈, 시끌이는 우육면하면 요리왕 비룡이 생각나요)

 

오늘 방문할 곳은 부천 신중동역에 있는 라오반 우육면!

생긴지 오래 되지는 않은거 같아요!

내부도 아주 깔끔하구요 ㅎㅎ

 

 

일단 저 시끌이와 벅적이 모두 우육면과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로 보이는 가지튀김을 시켰어요!

 

 

먼저 도착한 우육면!

 

 

저 시끌이가 먹어보니, 

다른 것보다 국물이 엄청 찐해요

현지와 유사한 면발과 국물도 비슷하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편으로 썰린 고기도

현지랑 비슷해보여요 ㅎㅎ

 

고기랑 면이 보이시나요? 

군침이 정말 싹 도네요!!

 

그리고 도착한 가지튀김!
와 무엇보다 씹었을 때 그 육즙이

정말 끝내주고요

그리고 튀김도 정말 바삭하게

튀겨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맥주가 생각나는 건 왜일지…

솔직히 바로 한병 시켰어용 ㅎㅎ

 

오늘은 국물 찐한 우육면을 먹고 왔어요!

만약 집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있었다면

해장하러 한번씩 갔을거 같다는 생각이

아주아주아주 많이 들었답니다 ㅎㅎ

 

시끌러분들 해장하실때

자주 가시는 주변 맛집이 있나요?

그렇다면 혼자서

알지말구 시끌에서 공유를…!!

 

그럼 시끌이는 다음에 또 올게요!

시바(시끌 바이라는 뜻)!!

https://www.seecle.kr 

 

우리의 일상을 매핑하다! 시끌 (지도만들기, 커뮤니티매핑 플랫폼)

전국지도, 캠핑지도, 맛집지도 등 다양한 주제로 그룹지도를 개설하고 친구초대, 지도매핑 (게시물업로드), 채팅 등 지도기반의 그룹 커뮤니티가 가능한 지도공유 플랫폼 입니다.

www.seecle.kr

 

 

 

 

▼▼ 앱설치후 요기로 놀러오세용~ ▼▼

https://balzagook.page.link/HEkvKJCZTaHSQA5B7

 

시끄러운 녀석들💬 써클에 놀러오세요!

갔다온곳, 가볼만한곳, 가고싶은곳 가볍게 공유하실 시끄러운분들 요기루

balzagook.page.link

 

#라오반우육면 #부천우육면 #신중동역우육면 #부천가지튀김 #부천중국음식 #신중동가지튀김 #신중동우육면 #시끌 #시끌앱 #지도만들기 #지도어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