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역 오바마도 엄지척한 분짜 베트남 음식 쌀국수 맛집 분짜 맛집 BUN 99

by 시끌 2022. 7. 6.
728x90

시끌러 여러분들 시하~~!!

시끌이가 왔습니다 ㅎ

 

이전에도 시끌이는 몇번 외대앞역에 

이국적인 메뉴들을 소개 시켜

드린적이 있는데요!

저의 레이더인 벅적이가 또 이국적인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접수해서

오늘 방문해서 뿌시기로 했어요~!!

 

오늘 방문할 곳은 외대앞역

주변의 베트남 요리집인

BUN99!!

 

이름에서부터 나와있듯이

이곳은 분짜가 맛있다고 하는데요!

시끌이는 분짜하면 오바바 전 대통령이

생각나더라구요!

(출처 : 중앙일보)

 

오바마 대통령이 유명 요리사와 함께

베트남 분짜 대중음식점을 방문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그때 같이 먹은 롤이 상당히 맛있어서

오바마 대통령이 추가로 주문해서

싸가지고 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추천받은 베트남 요리 맛집에서도

요런 분위기를 낼 수 있을지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ㅎㅎ

 

 

오늘 방문할 곳인 BUN99!!

오늘은 저 시끌이와 벅적이,

그리고 또다른 친구인 와글이까지!

함께 방문을 하였는데요

 

분짜부터 시작해서 맛있는

베트남 요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당연히 분짜!

벅적이는 양지 쌀국수를 시키고,

와글이는 베트남 라이스인

껌쓰언을 시켰어요 ㅎㅎ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넴도 추가로 주문!

 

먼저 제가 시킨 분짜가 도착!

신선한 쌀국수가 새콤달콤한

소스와 조합이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분짜의 핵심은

면을 적셔먹는 소스와

고기겠죠!!

 

우리의 양념갈비와도

유사한 맛이라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단짠조합이

아주 잘되어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자꾸만 손이가는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ㅎㅎ

 

그리구 벅적이가 시킨

양지쌀국수!

일반적인 다른 쌀국수보다

국물이 더 진하구요

그래서 그런가 더욱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한거는 면이

칼국수처럼 굵어서 그런가

식감이 더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주문한 껌쓰언!

베트남식 목살스테이크 덮밥인데요

 

 

목살이 직화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역시 양념갈비와 유사한 맛도 나서 그런가

 

익숙하면서도 신기한 맛이었어요 ㅎㅎ

중요한건 엄청 맛있다는거 ㅎㅎ

 

 

그리고 나온 사이드메뉴 넴!!

겉을 감싸준 라이스 페이퍼가 엄청 쫄깃하고

 

 

새콤달콤소스에 직어 먹으면

바삭한 식감이 함께 조합되서

젓가락이 계속 가게 되더라구요

맛있냐구요? 넴! 맛있습니다~

 

오늘도 시끌러 여러분들에게

색다른 메뉴들을 소개시켜드려서

시끌이는 기분이 아주 좋아용 ㅎㅎ

 

시끌러 여러분들도 알고계신

색다른 메뉴들은

언제든지 시끌로 놀러와서 공유해주시는거

알고있으시죠?

그럼 오늘 시끌이의

장소살펴보기는 여기까지!

다음에 다시만나요~ 시바!!

 

장소링크 : https://balzagook.page.link/QN2aE5Wdje8eEpZKA

 

분99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천장산로4길 36

balzagook.page.link

#분99 #외대앞쌀국수 #외대앞베트남식당 #외대앞분짜 #분짜맛집 #오바마분짜 #양지쌀국수맛집 #경희대쌀국수 #외대앞쌀국수 #넴맛집 #외대앞베트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