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가성비 킹성비 외대앞 파스타 맛집 |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는 파스타 맛집 치킨도 맛집 | 파치

by 시끌 2022. 7. 12.
728x90

시끌러 여러분들 시하~~!!

시끌이에요 ^^

 

오늘은 특별히 킹성비 갓성비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해요 ㅎㅎ

그 이유는…

저번달에 지름신이 와서

작고 소중한 시끌이의 월급이 

간당간당하기때문이죠 ㅠㅠ

 

(출처 : 구글)



그렇지만 시끌이는 또

먹을때는 제대로 먹는 주의니까!

그러다보니 갓성비 맛집을

찾게 되었어요 ㅎㅎ

 

 

오늘 방문할곳은 파치!

파스타&치킨 전문점이라고 해요 ㅎㅎ

인테리어도 엄청 깔끔하고

학생 손님이 많은거 같아요!

 

일단 저 시끌이와 벅적이

모두 배가 고파서

파스타 2개와 순살치킨을

시키고 싶었는데

가격이 걱정되더라구요…

 

근데,

까르보나라, 베이컨로제파스타,

순살후라이드, 마늘빵, 음료 2잔이

무려 31,000원!!

 

보통 파스타 하나 시키는데 12,000원

넘어가는 경우가 많던데

저 메뉴들을 다시키고도

저렴한 가격에 놀랐어요!

대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셔야 한다는 점 ㅎㅎ

 

그렇다면 아무래도 맛이 궁금한데

테이블로 도착한 음식들을 보니

안심, 또안심!!

 

가장 먼저 도착한 마늘빵

따뜻하게 나오지는 않지만 

마늘 풍미가 아주 깊어서

반정도는 바로 먹고, 나머지

반은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을 예정이에요!!

 

 

그리고 도착한 까르보나라!

양도 다른 파스타에 비해서

밀리지 않는데다가

평범하지만 담백한 맛이 끌리더라구요!!

비주얼도 아주 놀랍죠!!

그리고 도착한 베이컨로제파스타!

실패가 거의 없는 로제 소스에

중간 중간마다 베이컨이

맛있게 씹히더라구요 ㅎㅎ

 

 

면발도 아주 굵으면서 쫄깃쫄깃해요!

시중에 파는 비싼 파스타와 비교해봐도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함께 도착한 순살 후라이드!

근데 이 순살후라이드,

무시할 수 없겠더라구요

한입 씹으니까 육즙이 쫙쫙 나오는게

의외로 내공이 많이 숨겨져 있는 맛이에요!!



오늘은 가성비가 훌륭한

맛집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사실 시끌이는 가성비하면

피자나라 치킨XX 프랜차이즈가

생각나는데,

이제 가성비하면 파치도

생각날 것 같아요!

 

시끌러 여러분들은 가성비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있나요?

그럼 시끌에서 소개시켜주세요!!

 

그럼 시끌이는 오늘 여기까지!!

시끌러 여러분들 안뇽~~ 시바!!


장소링크 : https://balzagook.page.link/35vhBJDh27evsXNs5

 

파치 외대점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천장산로 36

balzagook.page.link

#외대앞파스타 #가성비파스타 #외대앞파스타맛집 #갓성비파스타 #치킨파스타맛집 #외대앞치킨파스타 #경희대파스타맛집 #경희대파스타 #외대앞가성비맛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