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제레미20 NC신구로점 메뉴 가격정보 by 시끌 스토리

by 시끌 2022. 1. 4.
728x90

안녕하세요. 시끌앱 맛집지도 블로거 '동네맛집한바퀴' 입니다.

 

제레미20은 NC신구로점 6층에 있어요

내려가는 에스컬리터 바로 앞에 있어요

🙂

 
 
제레미20 메뉴판
딤섬 우육탕면 밥류 요리류가 다양해요

발자국은 간편하게 세트로 주문했어요

메뉴에는 없지만 키오스크 기계주문 하면 나타나요

 

기계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소롱포가 눈앞에 딱 !!!

다시 소롱포 주문하러 갔어요​

배터지게 다 먹을 거에요

 

반찬 앞치마 물 다 셀프에요 밥은 무제한 제공이에요 🙊감동 !! ​ ​

제레미20 우육탕면

진한육수 맛이 느껴졌어요

해외에 나가서 먹을땐 항상 고수가 있어서 몰랐는데

우육탕면 국물 자체랑 면이 맛있었어요

다만 중간에 면이 붙어서 통째로 나온건 조금 아쉬웠어요

 

탄탄면

탄탄면하면 너무 매콤해서 도전하기 어려웠는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달달하면서 칼칼한 맛이 젓가락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소롱포
 
 

​한판 아니 두판 시켰습니다

조금 먹으면 아쉽잖아요 ☺

 

 

소롱포에는 일반 간장이 아니라

생강이 들어간 간장이 나와요

은근히 이게 일반 간장보다 더 맛있어요

소롱포랑 잘어울려요

 
 
탕수지로우
 

 

닭고기에 얇은 튀김옷으로 덮혀있어요

새콤달콤한 맛에 일반 탕수육보다 먹 더 좋아요

제가 공유드린 모든 장소는 시끌앱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장소를 하나의 그룹지도에서 모두 확인가능하니 너무나 편리합니다.

 

시끌앱에서는 그룹지도를 '써클'이라고 지칭하고 있네요!

 

앱설치후, 앱내 통합검색으로 [동네맛집탐방] 검색하시고,

써클에 들어오시면 채팅도 가능하고 같이 지도를 만들 수 있어요.

 

#장소모음 #그룹지도 #지도채팅 #지도커뮤니티 는 '시끌'입니다!

저와 같은 유저들이 많이 참여 할 수록 좋은 정보를 만들고

공유 할 수 있는 유용한 앱인것 같습니다.

시끌!벅적 지도에서 만나요~!

 

발자국 - 지도에서 일상을 남기다 - Google Play 앱

함께 채워가는 지도 커뮤니티 발자국, 이제 지도 위에서 일상을 찍어봐!

play.googl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