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여의도 수제버거 전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by 시끌 스토리

by 시끌 2022. 1. 4.
728x90

안녕하세요. 시끌앱 맛집지도 블로거 '동네맛집한바퀴' 입니다.

저는 오늘 여의도에 수제버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브루클린 웍스 세트를 시켰어요~

쉑쉑 버거와 같이 쉐이크에 드셔도 맛이 있어요

 

 
 
 

치즈와 고기패티가 장난아니네요 ~

 
 

빨리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입에서 육즙이

강추 합니다.!!!!!!

콜라와 쉐이크 둘다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할께요!

 
 

제가 공유드린 모든 장소는 시끌앱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장소를 하나의 그룹지도에서 모두 확인가능하니 너무나 편리합니다.

시끌앱에서는 그룹지도를 '써클'이라고 지칭하고 있네요!

앱설치후, 앱내 통합검색으로 [동네맛집탐방] 검색하시고, 써클 가입하시면 채팅도

가능하고 같이 지도를 만들 수 있어요.

#장소모음 #그룹지도 #지도채팅 #지도커뮤니티 는 '시끌'입니다!

 

#장소모음

 

www.seecle.kr

 

저와 같은 유저들이 많이 참여 할 수록 좋은 정보를 만들고

공유 할 수 있는 유용한 앱인것 같습니다.

시끌!벅적 지도에서 만나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eins.android.balzagook

 

발자국 - 지도에서 일상을 남기다 - Google Play 앱

함께 채워가는 지도 커뮤니티 발자국, 이제 지도 위에서 일상을 찍어봐!

play.googl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