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 파스타 맛집 | 외국인도 킹정한 크림파스타&리조또 | 치보

by 시끌 2022. 6. 28.
728x90

시끌러 시.하~~!!

시끌이에요!!

 

외대앞 주변에는 이국적인

음식점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외대다보니 외국인들이 많고

외국인들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가득한거 같아요!

 

그와중에 우리의 벅적이가

외국인한테도 인정받은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해서 호다닥 달려갔어요!

어떤 파스타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출처 : 인스타공백닷컴, 이렇게 나오는건 아니겠지..)

 

오늘 방문할 곳은 파스타집, ‘치보’!

겉보기에도 이국적인 느낌이 나네요 ㅎㅎ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파스타라니!

벌써부터 맛이 기대가 되네요 ㅎ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 마감되는 집들이

보통 맛있더라구요 ㅎㅎ

건강하면서 동시에

맛있었으면 하는 기대가…!!

 

파스타 맛집답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저 씨끌이와 벅적이

모두 느끼한게 땡겨서

까르보나라와 포르치니 리조또를

시키기로 했어요

 

 

파스타집하면 떠오르는 전채요리인 빵!

빵부터 엄청 맛있더라구요

 

겉바속촉을 뛰어넘은 겉바속쫀쫀!

발사믹 소스에 일단 찍어먹고

남은거는 크림소스에 찍어먹을 예정!

 

 

 

먼저 도착한 까르보나라입니다!

신기하게 이곳은 파스타에 치즈를

점원분이 직접 갈아서

뿌려주시더라구요!!

 

그만큼 치즈의 신선한 풍미가 느껴질거 같아요

 

ㅗㅜㅑ…보이시죠?

버섯이나 신선한 재료들이

그야말로 대박사건

크림소스의 담백한 맛이 재료와

함께 조합이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도착한 포르치니 리조또!

역시 치즈를 직접 뿌려주시구요,

겉으로 보기에도 버섯이

듬뿍 들어가있네요 ㅎㅎ

 

그렇다면 사양않고

버섯파티를…ㅎㅎ

리조또 밥알과 버섯을 함께 씹으면

버섯향 크림향을 함께

즐기실 수 있어요!

 

오늘은 이국적인

파스타집을 다녀왔는데요!

먹어보니 역시 외국인에게

킹정받을만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시끌러 여러분들도 여기만큼은 꼭 소개하고싶다 하시면

시끌에 놀러오셔서 저 시끌이와 함께 공유해봐요!

 

많은 사람들이 공유해주시고 공감해주실수록

시끌 역시 다양한 정보를 담을 수 있거든요!

 

새로운 시끌러는 언제나 환영이야!!

 

그럼 시끌이는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시.바~~!!



장소링크 :https://balzagook.page.link/NR3WAVuSukymxRkz5

 

치보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천장산로9길 3

balzagook.page.link


#치보 #외대앞파스타 #까르보나라맛집 #외대앞리조또 #외대앞파스타맛집 #동대문구파스타 #포르치니맛집 #외대앞포르치니 #시끌 #시끌어플 #메타버스지도 #장소모음 #지도커뮤니티 #장소커뮤니티 #장소공유 #맛집지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