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역/153스트리트] 이태원 느낌나는 수제 버거집

by 시끌 2022. 5. 10.
728x90

안녕하세요, 시끌이에요!

오늘도 외대앞을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뭔가 이태원 거리 느낌나는 수제 버거집이 보이더라구요!

(이태원 경리단길 그라피티, 출처 : YOUNG HYUNDAI)

이태원하면 떠오르는 느낌이 요런 느낌이죠?

이국적인 느낌하면 떠오르는 이태원!

그리고 오늘 소개드릴 수제버거집이에요!

어때요? 이국적인 느낌이 팍팍 나죠?

시끌이랑 벅적이도 궁금해서 안에 들어가봤어요!

역시 내부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진짜로 이태원에 놀러온 느낌이 물씬 났어요

내부 인테리어에 푹 빠져서 구경하다가

저와 시끌이 둘다 주문하는것도 깜빡할 정도였네요..!!

이집의 메인 메뉴인 클래식 버거와

스트리트 버거를 시켜봤어요!

먼저 벅적이가 주문한 스트리트버거에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 정도의 비주얼이네요..!!

패티도 엄청 두꺼운데다가

이집만의 특제 소스가 엄청 중독적이에요

당연하지만 치즈도 흘러내릴정도로 듬뿍!

그리고 시끌이가 시킨 클래식버거에요!

고기가 좀더 두껍게 들어간거 같은데

클래식버거에도 역시 동일하게 특제 소스가 들어가있어요!

이 소스가 뭔가 단짠에 매콤한거 같기도 하고

매력적이에요!

오늘은 수제버거 하나만으로도

이태원 거리를 거닐다 온 느낌을 내봤어요!

시끌러 여러분들도 이태원 느낌나는 장소를 알고계시면

시끌에 소개해주세요!

그럼 시끌이는 이만~ 다음에 만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