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역/돈수백] 곰탕같은 느낌의 돼지국밥과 장터국밥같은 소곱창 국밥

by 시끌 2022. 5. 6.
728x90

안녕하세요, 시끌이에요!
시끌이는 또 과음을 해서
또 급하게 해장거리를 찾는중이에요 ㅜ
시끌러 여러분들은 해장으로 뭘 제일 좋아하시나요? ㅎㅎ

(출처 : catalk.kr)

잡코리아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해장음식에 대해 조사를 했는데
TOP 7중에 6개가 국물류였네요!
역시 한국인은 해장에는 국밥이죠 ㅎㅎ
이와중에 벅적이로부터 
맛난 국밥집을 소개받아서
같이 해장하러 가기로 했어요~

 


오늘 방문할 곳은 돈수백!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네요!
뭔가 국밥을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은느낌…


돈수백의 간판메뉴는 돼지국밥과 
곱창전골인거 같아요!
일단 돼지국밥으로 해장을 하고 싶어서
돼지국밥 둘을 시키려는 참에…

오잉?
소곱창국밥이라니…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맛이네요!
일단 저는 익숙한 돼지국밥 시키고
벅적이한테는 소곱창국밥을 시키라고 했어요 ㅎㅎ


먼저 나온 돼지국밥!
저는 보자마자 한우곰탕이 생각나더라구요
엄청 뽀얗고 진한 국물같이 보여요

 


국물 안에는 돼지고기가 엄청 숨겨져있었네요!
벌써부터 빨리 다대기 넣고 한그릇 하고 싶어지는 비주얼이에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되었네요 ㅎㅎ
일단 속이 쓰리니 빨리 한그릇은…


벅적이가 시킨 소곱창국밥!
비주얼은 장터국밥같기도 하네용


안에는 역시나 소곱창이 한가득!
벅적이한테 물어보니 
칼칼하면서도 진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그뒤로 저와 벅적이는 아무말도 안하고
해장하는데 집중했어요 ㅎㅎ
역시 해장하는데는 국밥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시끌러 여러분들은 해장할때 
여러분들만이 알고계시는 해장맛집을 알고계신가요?
알고계시면 시끌에서 시끌이와 함께 공유해봐요!

 



https://balzagook.page.link/smAhSfTrMpq4QUny6

 

돈수백 외대점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3길 4

balzagook.page.link

#돈수백 #소곱창국밥 #돼지국밥 #해장맛집 #외대앞맛집 #외대앞해장 #시끌 #시끌앱 #장소공유앱 #장소공유 #장소기록앱 #장소기록 #지도커뮤니티 #매핑 #커뮤니티매핑 #외대앞역맛집 #국밥 #앱추천 #어플추천 #지도앱 #지도어플 #여행지도 #커플지도 #가족여행지도 #맛집지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