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외대앞역 식.COM] 맛도 인테리어도 깔끔한 중식점 식.COM

by 시끌 2022. 4. 28.
728x90

안녕하세요, 시끌이에요!

여러분 혹시 이전에 미드 빅뱅이론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유행 지나서 최근에 보곤 했는데,

보다보면 주인공들이 미국식 중국요리를 시켜먹던데

그게 많이 당길 때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도 쿵파오 치킨이 가장 땡겼어요!

(요런 식으루…)

쿵파오치킨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오늘도 벅적이에게 부탁을 해야겠어요..!! ㅎㅎ

벅적이한테 맛있게 하는 곳을 섭외해놓으라고 이야기했더니

바로 맛있게 하는 곳을 알려주더라구요!!

 

오늘 방문한 곳은 식.COM이라는 중국 요리집이에요!

이름이 뭔가 독특한거같네요 ㅎㅎ

 

내부도 아주 깔끔해보여서

맘에 드네요!

보통 저녁에는 양꼬치를 세트메뉴로 파는 것 같은데,

메뉴를 보니 각종 요리도 많더라구요!

벅적이가 그러는데 미국에서는 쿵파오 치킨이고

중국어로는 “궁바오지딩”이라고 한다 하네요 ㅎㅎ

나름 공부를 해와서 벅적이가 기특해요 ㅋㅋ

사장님에게 궁바오지딩과

볶음밥 2개와 궁바오지딩을 주문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궁바오지딩!

미드에서 본거하고는 좀 비주얼이 다르긴 한데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중국음식이 간이 쎈편인데

너무 짜지도 않고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벅적이가 시킨 소고기 볶음밥이 나왔어요!

밥알이 적당히 꼬들하게 보여서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은 나 시끌이가 시킨 계란볶음밥!

중식당의 음식이 맛있는지는 계란볶음밥을 시켜봐야 한다 하더라구요..!!

제가 먹어보니 간도 잘 되어있구 궁바오지딩이랑 먹기 딱 좋더라구요!

가끔은 이렇게 이색적인 음식이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다음에도 드라마보다가 먹고싶은거 있으면

벅적이한테 이야기해서 대박맛집 찾아달라 해야겠어요 ㅋㅋ

우리 시끌러분들도 이색적인 음식 맛있는 곳 아시면

시끌에 공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