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회기역/홍곱창] 양념곱창 & 육회 콜라보 코스

by 시끌 2022. 5. 20.
728x90

안녕하세요 시끌이에요~

 

코로나 거리두기로 그동안 못만난 친구들 만나느라

저녁 술자리 모임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시끌이도 최근 회기역 모임했던 술자리 장소로 소규모

인원들과 함께 입이 즐거웠던 장소를 한번 소개 해볼께요!

 

1번과 2번 보이시죠? 거리가 짧아서 1차 하시고 2차로 이동하기 좋은 코스에요~

 

시끌앱에서는 친구들과 지도에서 채팅도하고

사진도 올리고 장소를 지도위에 직관적으로 매핑해두어서

추억이 된 장소를 다시 찾아가거나 길찾기 하기 편합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장소 1번은 회기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홍곱창’ 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데리야끼막창

#소금구이막창

#불막창

 

 

푸짐한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ㅎㅎ

메뉴가 세트로 초벌이 되어 나와서 따로 굽지 않아도 되요!

너무 편하죠?

 

 

종류별로 먹는 재미가 있구요~ 

맛은 취향의 영역이지만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치즈뒤에

숨겨진 불막창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친구들은 데리야끼막창 맛있데여~

 

치즈와 불막창에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치즈로 입을 꽉 잡아주네요!

 

그리고 역시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죠~

 

 

이 볶음밥 진짜 강추 입니다! 

담엔 볶음밥 먼저 먹고 싶을정도로 이건 후식이 

아니라 메인으로 나와야 하지 않나 싶어요!

ㅎㅎㅎㅎ 

 

자 ~ 1차에서 든든히 먹었으니 

2차로 이동해볼까요~

 

홍곱창을 나와서 도보로 5분내로 갈수 있는

‘신카이’ 회기점 이에요~

 

1차에서 기름진 메뉴였으니 2차에서는 

벨런스를 맞춰주기위해 시원하고 깔끔한 메뉴를 주문했어요

 

#준마이 #육회무침 #나가사키짬뽕

 

 

 

나가사키 짬뽕의 찐하고 시원한 국물

식감좋고 살짝 매콤 양념이된 육회

시원한 준마이 사케가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2차 코스로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요즘 날씨도 좋고 거리두기도 해제되었으니

회기역 소규모 인원들과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술자리 코스! 시끌해요~~~

 

https://balzagook.page.link/ttCBBvbTi4b7tTtH9

 

외대앞역, 회기역 가볼만한곳🏢 써클에 놀러오세요!

오...외대앞역 회기역 좀 아는놈인가

balzagook.page.link

#회기맛집 #경희대맛집 #외대앞맛집 #홍곱창 #곱창맛집 #회기역이자카야 #신카이 #회기육회 #회기곱창 #맛집탐방 #안드로이드앱 #장소기록앱 #앱추천 #어플추천 #시끌 #시끌앱 #커플지도 #여행지도 #맛집지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