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끌' 사용법

지도 커뮤니티 안드로이드 앱 '시끌'

by 시끌 2022. 4. 14.
728x90

시끌벅적 장소이야기가 있는 지도 커뮤니티 어플 '시끌'입니다. (https://seecle.kr)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시끌은 리워드 그룹지도 커뮤니티 플랫폼 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공개 지도를 개설하고 멤버들을 모집하여 원하는 장소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그룹참여형 지도를 제공합니다.

 

기존 인물중심의 SNS와는 다르게 시끌은 장소를 중심으로 다른 사용자들과 특정 위치에서의 경험이나 후기 등을 공유하는 지도 커뮤니티 입니다. ‘시끌에 사용자가 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보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하고 그룹지도 방장에게는 커뮤니티를 지속운영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관리 기능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시끌에 장소정보는 모든 사용자들의 실제 경험과 이야기들로 채워지고 양질의 콘텐츠 수집 및 참여 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보상과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공정한 장소정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비슷한 관심사 혹은 같은 지역 거주자들이 그룹지도 커뮤니티내 락인 되어 보다 촘촘한 지역정보와 관심 받지 못했던 장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는 지도 커뮤니티를 만들고자 합니다.

 

‘시끌’은 게시글 남기기, 채팅과 같은 모든 커뮤니티 활동을 지도에서 진행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모든 게시물에 반드시 위치등록이 되고, 자연스럽게 장소 중심적인 커뮤니티가 형성되게 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많은 소상공인들과 시끌 서비스를 사용하는 일반 유저간에 함께 누릴수 있는 혜택이 무엇인가에 대해 오랜 고민을 했습니다.

 

소상공인에게 일반적인 입찰제 방식이 아닌 거리기반의 정찰제 광고시스템을 제공하여 약 1/10 에 광고비 부담을 덜어드리고, 동시에 QR방문인증한 유저에게는 리워드 보상을 통해 선순환 싸이클이 되는 리워드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고객이 실제로 광고주의 업체에 방문을 한 뒤에 광고비용이 차감되기 때문에 광고 효과가 바로 체감되고 실제 방문고객에 대한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시끌 앱 다운로드 하기

 

지금 시끌은 다운로드 하고 '써클' (Circle)을 개설하고 친구를 초대하세요.

 

써클 만들기를 통해 공개지도를 개설하여 많은 사람들을 모집할 수도 있고

비공개 써클을 개설하여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다녀온 우리만의 추억의 장소를 바로 매핑 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