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합정 애견동반 카페 | 베이커리 카페 | 동화속 디저트카페 | 해피베어데이

by 시끌 2022. 6. 16.
728x90

여러분 시하~~!!

시끌이가 왔어요 :)

 

날씨도 더운데다가

요새는 소나기도 자주오니까

뭔가 분위기 좋은데서 늘어지고 싶더라구요 ㅎㅎ..

시끌러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출처 : 메일리)

 

오늘은 그래서 벅적이랑

합정역 주변에 분위기 이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ㅎㅎ

합정은 홍대와 가깝다보니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들이 참 많죠!

 

오늘 방문할 곳은 합정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2~3분거리에 있는 ‘해피베어데이’에요!!

 

입구를 열자마자 드는 느낌은

디즈니 동화세계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ㅎㅎ

 

야외에는 강아지를 데리고 와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ㅎㅎ

옥상에는 인조잔디가 깔려있구,

벽에 곰이 그려져있는 포토존이 있어서

인생샷 한번 찍으셔도 될거같아요!!

 

 

보시기에도 디저트가 이뻐보이시죠?

디저트라던가, 인테리어 구조가

7~80년대 배경인 미국 드라마 같은 빈티지 느낌이 나더라구요!

마치 ‘완다 비전’ 배경 느낌이 났어요 ㅎㅎ

 

디저트가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너무 아까울 정도였어요 ㅠ

디저트 구경하느라 바쁘구

홍대 근처라 그런지 옷을 독특하게 입고 오시는 손님도 계셔서

사람 구경하기도 바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합정역 주변에 있는

해피베어데이를 다녀왔는데요!

확실히 홍대 주변이 컨셉이 재미있는 카페가 많은거 같아요!

시끌러 여러분들도 알고계시는 독특한 컨셉의 카페가 있다면

시끌에서 함께 공유해주세요!!

그럼 시끌이는 요기까지~ 시바!


장소링크 : https://balzagook.page.link/pYoMaz9zf6EaAh9t8

 

해피베어데이 합정점의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서울 마포구 양화로12길 16-6

balzagook.page.link

 

#홍대애견동반카페 #홍대디저트카페 #합정역카페 #해피베어데이 #시끌 #합정역애견동반카페 #합정역디저트카페 #카페장소기록 #카페지도

728x90

댓글